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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I·UX/Game

프로젝트 별 GUI 컨셉

(2021)

현대 판타지 컨셉의 턴제 전략형 게임의 GUI 컨셉 시안을 작업했습니다.
(캐릭터 이미지는 카운터 사이드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사용하였습니다.)

 

별이라는 심볼과 보라색이라는 키 컬러를 사용했는데, 너무 톤이 하나로 단순화 되어서 같아 가시성이 조금 떨어져 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. 남색을 보라색을 더 강조해주는 서브 컬러로 사용했으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.

연출도 작업할 당시엔 괜찮다고 느꼈는데, 다시 보면 살짝 애매한 부분도 눈에 띄네요.
게임 진입 연출(두 번째 이미지)의 사선 형태에서 별 이미지로 바뀌는 부분에서, 글로우 등의 효과가 별 이미지 주변에만 들어가서 심심해 보이는 것 같아요.

중앙을 기준점으로 하는 렌즈 왜곡 효과를 넣어준다거나, 단순한 어두운 단색 배경 대신에 비그넷 효과를 추가해주었다면 조금 더 화면과 연출이 풍성해지지 않았을까 합니다. 👀